오늘하루 열지않기

전주병원

공지사항

전주병원의 공지사항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소식] 전주병원 영경후원회의 따뜻한 응원 ‘아침머꼬’

  • 전주병원
  • 2020-11-05

<학생에게 편지를 전달하는  박경희 회장>                                   /                                         <당일 지급된 조식 특별 도시락>       

 

  전주병원과 호성전주병원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영경후원회는 지난 5월 전주시 중화산동의 근영중학교에 아침을 굶고 등교하는 학생들의 식사 및 정서지원을 돕는 월드비전의 조식사업 ‘아침머꼬’를 위해 1,13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한바 있다.

 

 전주병원 영경후원회의 박경희 회장 외 임직원 3명은 4일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POWER UP 이벤트를 기획, 학교를 방문하여 특식 도시락과 비타민을 준비하고, 병원의 의료진 및 임직원들이 직접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쓴 카드를 전달했다.

 

 근영중학교 윤희경교장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이라 생각하고 매우 감사하다. 이번 영양제 지원과 응원카드로 사랑을 담아 주신 것 같아서 아이들에게 큰 감동이 되었다.”라며 영경후원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요청했다.

 

 전주병원 영경후원회 회장(박경희)은 “우리들의 작은 관심과 지원으로 지역사회의 학생들에게 조식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학생들에게 이 한 끼가 자신들을 향한 어른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라는 것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전주병원 영경후원회는 앞으로도 취약환자를 위한 의료비지원 및 지역사회의 이웃들의 어려움과 아픔을 함께하는 병원이 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펼쳐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