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열지않기

전주병원

공지사항

전주병원의 공지사항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소식] 전주병원, ‘성장과 복지’ 2020년 시무식 개최

  • 전주병원
  • 2020-02-03

영경의료재단(이사장 최정웅) 전주병원은 2월3일 전주병원 대회의실에서 2020년 전주병원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은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년 한 해 동안 병원 발전의 도움을 준 직원에 대한 감사패와 장기 근속자 공로패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지역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직원 입학자녀 50여명의 장학금(총 2,000만원) 전달식도 함께 진행 되었다. 또한 2019년 전주병원 고객의 목소리를 토대로 2020년을 대표할 CS우수부서(9병동) 수상도 진행되었다.

 

최 이사장은 시무식 인사말을 통해 2020년도에는 병원 성장과 수준 높은 삶의 질을 위해 직원 복지가 함께 이루어지도록 노력하며 우수한 간호 인력의 임금 인상안도 함께 발표 했다.

 

최정웅 이사장은 “모든 직원분들의 희생과 노력으로 작년 이 자리에서 발표한 목표를 이룰 수 있었다. 2020년도에는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방면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고 직원분들이 자부심을 갖고 자랑스러워하는 전주병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했으며 마지막으로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비상상황인 지역사회 감염예방 활동에 밤낮으로 애써주시는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병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진료 목적 외의 병원 방문객을 제한하고 있으며 병원 정문 출입구에서 모든 출입자를 대상으로 선별진료를 시행 하고 있다.